X
:: 전북카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전북카 Login
  • Today
    405
    Total
    11,133,818
  • 제목 : 제22차 정기총회 성료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23.07.06 조회수 4,624
첨부 26_68471_2.jpg 추천 0

<부산광역시자동차매매사업조합 제22차 정기총회 성료>

 

부산광역시자동차매매사업조합(이사장 박명규) 제22차 정기총회가 지난 1월20일에 동래구 온천동 소재 메리움 금강컨벤션웨딩홀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총회에는 부산 해운대구?기장군갑 서병수 국회의원님, 부산광역시 교통관리과 김종복 과장님, 전국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 신동재 회장님을 비롯하여 경북조합 장남해 조합장, 대구조합 최육식 조합장, 울산조합 정승철 조합장 등 내?외빈이 참석하였으며 또한 이날 국회 일정 관계로 참석하지 못하신 우리조합 명예고문이신 나성린 국회의원님이 축전을 보내주시는 등 120여명의 조합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박명규 이사장은 개회사를 통해 “우리업계가 중소기업 적합업종으로 선정되어 중소기업 반열에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한해 300만대 이상 거래되는 중고차유통시장이 대기업 및 외국기업들에게는 새로운 황금시장으로서 탐욕과 술책이 더욱 거세질 것이므로 시대의 변화를 알고 어떻게 준비하고 대응하느냐에 따라 위기극복의 해법을 찾을 수 있듯이 우리업권을 지키고 육성할 수 있는 창의적인 경영전략을 만들어가야 한다.”며 화합과 단합을 통한 강인한 정책이 필요함을 역설하였다.

또한 서병수 국회의원과 신동재 전국연합회장은 축사를 통해서 “부산조합이 중고차유통시장을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며 부산경제 발전을 위해 도움을 아끼지 않을 것”라며 나날이 발전하는 부산조합의 단합된 모습에 격려와 더불어 “올해는 마진과세 전환을 통해 우리업계 권익제고에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그간의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축사를 가름하였다.

이어 총회를 통해서 해마다 우리업계 발전에 기여한 회원 및 종사원에 대한 시상을 하였다.

2부 행사로 2013년도 결산승인, 2014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과 기타 부의 안건을 심의 의결하는 등 원안대로 가결하였으며 아울러 박명규 이사장은 “올 한해는 부산카(www.busancar.org)를 부산지역 대표 중고차사이트로 정착시켜 회원 매출신장을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며 우리조합 위상제고 및 업권보호 차원에서 동?서간의 대단지 조성을 통해 안정된 기반 속에서 회원 권익을 창출하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데 전력을 기울이겠다.”며 우리조합 미래비전을 피력하는 등 올 한해 우리업계 당면과제와 관련하여 회원들의 단합과 성원을 당부하였으며 우리조합 발전과 회원 권익을 위해 가시적인 성과를 이룰 것을 약속하면서 정기총회를 성료하였다.

 

이전글 산학업무 협약체결
다음글 21차 정기총회 성료